글번호
136267
작성일
2024.09.24
수정일
2024.09.24
작성자
최유진
조회수
165

2024학년도 2학기 학부연구생 제출 서류 안내 (~12.24)

인하융합연구원(INSTAR)에서 진행하는 2024학년도 2학기 학부연구생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한 내 서류 제출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학부연구생 프로그램 신청하였으나 중도 취소한 경우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중도취소 후 미연락시 성적상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1. 대상 : 2024학년도 2학기 학부연구생 프로그램 참여자 (본교생타교생)

          *포털을 통해 신청한 학생만 해당


2. 제출서류 (모든 서류는 단면인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)

연구실 안전교육 이수 확인증

: 대상 - 붙임3. 2024학년도 안전교육이수 연구실 리스트 소속 프로그램 참여자 (호실 기준으로 확인할 것)

연구실 온라인 안전교육(3시간또는 현재 참여중인 연구실 프로그램 성격에 맞는 교육(3시간)을 수강한 뒤 이수확인증 출력

이수기간 - 2학기 학부연구생 기간 종료 전까지

이수방법 - 붙임1 참조



학부연구생 활동보고서

활동기간 - 2024. 09. 02 ~ 2024. 12. 20

: 교수님 도장X 서명으로 받아오세요

유의사항 개설된 학부연구생 프로그램의 운영시간(시수)를 확인하여 그 이상으로 활동 및 작성할 것

ex) 90시수 연구실에서 70시간 활동 시 인정 불가

 

(타교생만재학증명서 혹은 졸업증명서, 성적증명서 원본 

평가 결과서류 제출 기한 내 4호관 238호 대학원 혁신팀으로 원본서류 제출 필수미제출시 학부연구생 이수증명서 발급보류됨

 

*학부연구생 최종 평가 결과지는 교수님이 작성하는 것임

 

3. 제출기한

: 2024. 12. 24. (화) 오후 3시까지 학과사무실 2북291호 직접 제출

 

4. 문의

기계공학과 사무실 032-860-7300

: endand123456@inha.ac.kr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