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융합연구원(INSTAR)에서는 2024학년도 동계 학부연구생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한 내 반드시 제출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*학부연구생 프로그램 신청하였으나 중도 취소한 경우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중도취소 후 미연락시 성적상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1. 대상 : 2024학년도 동계 학부연구생 프로그램 참여자 (본교생, 타교생)
*포털을 통해 신청한 학생만 해당
2. 제출서류 (모든 서류는 단면인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)
가. 연구실 안전교육 이수 확인증
: 대상 - 붙임3. 2024학년도 안전교육이수 연구실 리스트 소속 프로그램 참여자 (호실 기준으로 확인할 것)
: 연구실 온라인 안전교육(3시간) 또는 현재 참여중인 연구실 프로그램 성격에 맞는 교육(3시간)을 수강한 뒤 이수확인증 출력
: 이수기간 - 동계 학부연구생 기간 종료 전까지
: 이수방법 - 붙임1 참조
나. 학부연구생 활동보고서
: 활동기간 - 2024. 12. 23 ~ 2025. 02. 28
: 교수님 도장X 서명으로 받아오세요
: 유의사항 - 개설된 학부연구생 프로그램의 운영시간(시수)를 확인하여 그 이상으로 활동 및 작성할것
ex) 90시수 연구실에서 70시간 활동 시 인정 불가
다. 재학증명서 혹은 졸업증명서 / 성적증명서 원본 (타교생만)
: 평가 결과서류 제출 기한 내 4호관 238호 대학원 혁신팀으로 원본서류 제출 필수, 미제출시 학부연구생 이수증명서 발급보류됨
*학부연구생 최종 평가 결과지는 교수님이 작성하는 것임
3. 제출기한
: 2025. 02. 28 (금) 오후 3시까지 학과사무실 직접 제출
*기한 반드시 엄수
4. 문의
: 기계공학과 사무실 032-860-7300
: chanmi@inha.ac.kr